UI

UI

chooseTable()

테이블 선택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the selection dialog of the table.
반환값 : 모델 컨텍스트
사용자가 선택한 테이블에 대한 컨텍스트.
The context for the table that the user selected.
return : Model Context
사용자가 선택한 테이블에 대한 컨텍스트.
The context for the table that the user selected.
테이블 선택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the selection dialog of the table.
var table = chooseTable();
if (table.size() == 1) {
	log("선택한 테이블은 " + table.get("logical-name") + "입니다.");
}
var table = chooseTable();
if (table.size() == 1) {
	log("selected table is " + table.get("logical-name") + ".");
}

promptOpenFile(title, extension)

파일을 선택하는 다이얼로그를 표시합니다.
Display a dialog to select a file.
title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파일 열기) (Ignorable, Default: Open File)
다이얼로그 타이틀.
Dialog title.
extension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txt) (Ignorable, Default: txt)
선택할 파일의 확장자.
Select file extension.
반환값 : 파일 객체
선택된 {@link XFile}.
Selected {@link XFile}.
return : File
선택된 {@link XFile}.
Selected {@link XFile}.
파일을 선택하는 다이얼로그를 표시합니다.
Display a dialog to select a file.

promptQuestion(message)

true 또는 false를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a dialog that supports True/False selection.
message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계속 진행하시겠습니까?) (Ignorable, Default: continue?)
표시할 메시지.
Message to be displayed.
반환값 : boolean
true 또는 false
true or false
return : boolean
true 또는 false
true or false
true 또는 false를 선택할 수 있는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a dialog that supports True/False selection.
if (!promptQuestion("계속 진행 하시겠습니까?")) {
	exit();
}
if (!promptQuestion("continue?")) {
	exit();
}

promptSaveFile(title, extension)

저장할 목적으로 파일을 선택하는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a dialog to select a file for the purpose of saving.
title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파일 저장) (Ignorable, Default: Save File)
다이얼로그 타이틀.
The title of the dialog.
extension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txt) (Ignorable, Default: txt)
파일의 확장자.
File extension.
반환값 : 파일 객체
선택된 XFile 객체.
Selected XFile Object.
return : File
선택된 XFile 객체.
Selected XFile Object.
저장할 목적으로 파일을 선택하는 다이얼로그를 엽니다.
Opens a dialog to select a file for the purpose of saving.

promptText(message, initial)

텍스트를 입력받는 UI를 표시합니다.
Displays the UI for receiving an input of text.
message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텍스트를 입력하세요.) (Ignorable, Default: Enter the text.)
화면에 표시할 메시지.
The message to show on the screen.
initial : String : Stri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"" (Empty String)) (Ignorable, Default: "" (Empty String))

초기 입력 값.

Default value.

반환값 : String
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 값.
User is the entered text value.
return : String
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 값.
User is the entered text value.
텍스트를 입력받는 UI를 표시합니다.
Displays the UI for receiving an input of text.

예제

var name = promptText("성함을 입력하세요", "홍길동");
log("안녕하세요, " + name + "님");

Example

var name = promptText("Input your name", "Kim");
log("Hello, " + name);

sleep(millis)

주어진 시간 만큼 대기합니다.
Sleeps for the duration specified by the parameter.
millis : long : long (생략 가능, 기본값: 1000) (Ignorable, Default: 1000)
대기할 시간, 단위 밀리초.
Time to wait. Unit: millisecond.
주어진 시간 만큼 대기합니다.
Sleeps for the duration specified by the parameter.
monitor.beginTask("테스트 작업", 100);
for (var i = 0; i < 100; i++) {
	sleep(100);
	monitor.worked(1);
}
monitor.done();
monitor.beginTask("test work", 100);
for (var i = 0; i < 100; i++) {
	sleep(100);
	monitor.worked(1);
}
monitor.done();